피캔은 피캔 파이를위한 주요 성분보다는 매우 더 많은 것이다. 하나 는 심혈관 질환 (CVD)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소 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과학 문학에서 Carya illinoinensis 라고 불리는 피캔은 Juglandaceae 계통의 일종으로 히코리와 호두 의 친척이 됩니다. 피캔은 또한 북아메리카에 고유이라고 여겨진다; 그들의 존재는 가장 초기의 인간 거주지조차도 선점했다.

견과로 불리기는 함에도 불구하고, 피캔은 실제로 drupes , 살 부분이 씨를 포함하는 구덩이를 포위하는 과일의 유형이다. drupes의 몇몇보기는 버찌, 복숭아 및 자두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피캔의 경우 소비되는 부분은 살점 부분이 아닌 구덩이 내부의 종자입니다.

이 나무는 일반적으로 미국 남부와 중서부에서 자라고 있으며, 전세계 피캔 생산량의 거의 80 %를 차지합니다. 특히 조지아, 뉴 멕시코, 텍사스주는 2014 년에 총 미국산 피 캔의 75 % 이상을 생산하며, 총 소비량은 2014 년에는 2 억 파운드가 넘습니다. 피칸은 미국에서 세 번째로 많이 소비되는 소비량으로 소비도 높습니다. , 뒤에 아몬드와 영어 호두.

피캔 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양분을 포장한다. 그들은 필수 지방산, 적어도 17 가지의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다양한 페놀과 식물 스테롤을 함유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칼로리가 가득차 있으며 마카다미아 (macadamia ) 이후 모든 요리 재료에서 가장 높은 지방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 피캔은 또한 1 불포화 지방산 (MUFA), 1 차 올레 익산 및 오메가 -6의 좋은 공급원 인 폴리 불포화 지방산 (PUFA) 리놀레산의 풍부한 원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MUFA와 PUFA 섭취량을 증가시키면서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 섭취를 줄이는 것은 CVD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