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수면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대부분의 주류 의사들은 당신을 잠들게하는 처방약을 신속하게 폐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양 보충제가 일부 제약 학적 기형과 마찬가지로 수면 패턴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된다면 (또는 실제로는 훨씬 나아질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는 천연 수면 보조제 인 마그네슘과 놀라운 수의 사람들이 부족한 영양소를 지속적으로 지적했습니다.

마그네슘은 24 가지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이며 다양한 신체 기능에 역할을합니다. 마그네슘은 건강한 뼈에 필수적인 것 외에도 심장, 뇌 및 근육의 기능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러한 중요하면서도 미숙 한 영양소라는 것은 마그네슘 결핍이 수면 부족을 비롯한 여러 증상을 유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그네슘 및 수면 문제 : 알아야 할 사항
Psychology Today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마그네슘 결핍과 관련된 수면 장애에는 불안이없는 수면과 불면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글쓴이 Michael J Breus Ph.D. 설명 :

건강한 마그네슘 수치를 유지하면 더 깊고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수면을 촉진시키는 신경 전달 물질 인 GABA의 건강한 수준을 유지함으로써 깊고 회복력있는 수면을 유지하는 역할을합니다.

GABA 또는 감마 아미노 부티르산 (gamma-aminobutyric acid)의 한 가지 기능은 신경 활동을 "조용하게"하는 것입니다. 이는 꿈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마그네슘은 실제로 GABA 수용체에 결합하여 유사한 방식으로 시스템 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광물의 유일한 행동 양식이 아닙니다. 마그네슘은 또 다른 신경 전달 물질 인 세로토닌의 전구체이기도합니다. 마그네슘은 세로토닌 생성에 필수적입니다. 이 신경 전달 물질의 수치가 낮 으면 불면증, 불안 및 기타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