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뇌의 건강은 모든 사람의 마음에 있습니다. 아직 가족 중 치매의 비탄에 대처하지 않아도, 아마도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가 결국 그것에 타격을 입을 가능성이 얼마나 높다고 들었을 것입니다. 뇌를 보호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에 관한 뉴스 기사가 끊임없이 포착당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블루 베리와 생선 기름 이 두 가지 음식으로 다시 나옵니다 . 따라서 치매를 피하기 위해 매일 두 가지를 섭취해야합니까?

놀랍게도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새로운 연구에서, 신시내티 대학 보건 센터 (University of Cincinnati Academic Health Center)의 연구자들은 생선 기름과 블루 베리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두뇌 보호 측면에서 상당한 개선을 가져올 수 있는지를 결정했습니다. 이중 맹검, 무작위, 위약 대조 연구를 사용하여, 나이가 들수록 가벼운인지 쇠퇴를 경험했던 62 세에서 80 세 사이의 사람들을 관찰했습니다. 치매 또는 기타 유형의인지 장애 진단을받은 사람들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참가자들은 생선 기름과 블루 베리 위약을 복용하는 그룹으로 나뉘었다. 블루 베리 보충제 및 생선 기름 위약; 생선 기름과 블루 베리 보충제; 또는 위약.

어유 그룹에 속한 사람들은 400mg의 EPA와 200mg의 DHA를 함유 한 하루에 4 캡슐 (아침 식사 2 회, 저녁 식사 2 회)을 마셨다. 생선 기름 위약 그룹의 사람들은 옥수수 기름 캡슐을 받았다.

블루 베리 그룹에 배정 된 참가자들은 동결 건조 블루 베리로 만든 파우더를 복용했지만, 위약은 가능한 한 유사하지만 다른 영양 성분을 지닌 동일한 공급자의 독점적 인 믹스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은 하루에 블루 베리 한 잔과 대략 같은 복용량을 보았습니다. 이는 다른 연구들이인지 적 혜택을 제공하는 양입니다. 모든 참가자들은 안토시아닌과 해산물이 풍부한 다른 과일의 섭취량을 제한하도록 요청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