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림없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꿈꾸지 만 실제로 소수만이 그것을 기꺼이 갈 것입니다. 한편, 시도하고 좌절을 경험하고 더 이상 궤도에 돌아 오는 방법을 생각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건강 여행을 떠날 때에는 언제나 지름길은 없지만, 우리는 영감있는 이야기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항상 우리를 인도하고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h / t to AllinaHealth.org )

왜건에서 떨어지고, 돌아 오는 것.
탈선하는 것이 우리의 출발점이 될 수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건강한 식생활 습관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 일을 돌아  보십시오. 출발하기 전에 탈선하기 전에 여행을 생각해보십시오. 좌절의 원인을 정확히 발견하고 그로부터 어떻게 일을 끝내고 싶은지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면 탄력성이 생기고 가능한 함정을 쉽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티에가는 것이 과식하고 건강식을 잊어 버린 경우, 너무 많은 모임을 피하거나 너무 많은 음식을 섭취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곧, 당신은 코스 교정의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 (관련 :  좋은 건강 습관으로 자신을 협상하라 : 전문가가 사고 방식을 성공적으로 조작 할 수있는 팁을 공유한다 .)
"온 트랙"이 의미하는 것을 정의하십시오 - "온 트랙"이 의미하는 것을  정확히 적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십시오. 과거에했던 모든 일을 생각하면 좋은 영양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행동, 운동 습관, 그리고 정신 건강 대처 능력을 포함 시키십시오. 당신과 당신을지지했던 사람들을 위해 일한 모든 것을 열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필요가 없으며 자신의 노력이 성공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