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이 시간 동안 우리 몸이 회복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에 결정적입니다. 이해할 수 있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일하는 것, 가족 돌보는 것, 운동하기, 친구와 어울리는 것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좋은 밤의 잠을 희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방치는 우리의 건강을 희생시키고 있으며 우리가 조속히 해결하지 않으면 돌이킬 수없는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 에 따르면 성인 인구의 1/3 이상이 7 시간 미만의 수면을 취하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이 통계는 수면 부족이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정말로 놀라운 것입니다.

옥스포드 대학 안과학의 Nuffield 연구소 및 수면 및 근원 신경 과학 연구소 소장 인 러셀 포스터 (Russell Foster) 박사와의 인터뷰 에서 "수면은 우리 생물학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세 도메인에

첫 번째 영역은 행동의 큰 변화가 눈에 띄는 단기간의 수면 손실입니다. 예를 들어, 수면이 부족한 사람들은 충동적이고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기억을 세우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전반적인인지 능력과 유머 감각을 가지고도 문제가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사람들은 스트레스 수준이 매우 높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몸이 질병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있는 면역 체계가 억제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수면 손실은 심각한 감염,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발병 위험, 대사 이상 및 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