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마이 구절을 너무 많이 들었을 것입니다 - 아침 식사가 "오늘의 가장 중요한 식사"라는 말입니다. 그러나이 구절에 대한 진실이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이 정기적으로 아침 식사를 먹는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무게 위험한 배꼽 지방이 발생할 위험이 줄어 듭니다.

350 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아침 식사를 먹은 사람들은 지난 해 자신의 체중에 3 파운드 밖에 추가하지 못했다. 아침 식사를 먹는 사람들은 5 파운드를 얻었고, 아침 식사를 거의 건너 뛰는 사람들은 8 파운드를 먹었습니다. 위험한 배 지방을 개발했다는 ??것입니다.

Virend Somers 박사에 따르면, 아침 식사를하지 않은 사람들이 개발 한 지방은 "혈관에 손상을주는 독소를 생성합니다"라고합니다.

건강한 아침 식사를 정기적으로 먹으면 체중 관리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하루 중 나머지 시간 동안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아침 식사를 건너 뛰는 것은 단지 당신을 게걸스럽게 느끼게하고 빠른 수정을 잡으려는 유혹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배고픈 사람들은 혈중 농도 가 낮아 설탕이 많은 음식을 선택 합니다 .

2005 년 한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를하지 않은 사람들은 아침 식사 후반에 식사를 잊어 버렸습니다. 이는 탄수화물로 채워지거나 고지방 식사를 많이 섭취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관련 : 당뇨병 등을 피하기 위해 아침 식사를하십시오 .)

"2003 년 미국 심장 협회 회의 에서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매일 아침 식사를하는 것은 비만과 인슐린 저항성 (당뇨병 발병의 초기 징후) 위험을 35 ~ 50 %까지 감소시킬 수있다 " 바이 건강의 국립 연구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