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2 개의 지방산, 오메가 -3와 오메가 -6를 알고 있지만, 눈에 띄지는 않지만 건강에 큰 도움이되는 다른 형태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 인 오메가 -7 (Omega-7)은 특정 물고기 및 일부 식물에서 발견되는 비 필수 지방산으로, 현재 주목 받고 있습니다. 성분 뒤에 과학을 이해하고 개발하려는 노력 덕분 입니다. "

이 지방산을 더 자세히 연구하려는 노력은 이전에 커 릴 오일을식이 성분으로 개발 한 Tina Sampalis 박사가 이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오메가 -7의 이점에 익숙해졌으며 추가 연구를 거쳐 오메가 -7이 진정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Sampalis에 따르면, 오메가 -7을 연구 한 최초의 사람들은 하버드 대학의 연구자들이었습니다 . 초기 결과를 토대로 특정 심혈관 질환과 관련이있는 중성 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건조한 눈에 미치는 영향과 같이 내 관심을 완전히 끌었던 몇 가지 이점이있었습니다. 결과는 좋았습니다. 아마도 약간 좋았을 것입니다. 나는 실사를했고, 주요 연구원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눴다 "고 그녀는 NutraIngredients-USA.com에 말했다 .

그녀의 연구팀은 EPA (eicosapentaenoic acid)와 DHA (docosahexaenoic acid)의 2 가지 분자에 초점을 맞추어 어류 및 조류 기름에서 장쇄 지방산의 영향에 대한 예비 연구를 수행했다. 장쇄 지방산은 구체적으로 분자 구성 에 적어도 14 개 이상의 탄소 꼬리가 있는 것입니다. 구조에 따라 유제품 및 식물성 기름과 같은 장쇄 지방, 올리브 및 마카다미아 유와 같은 단일 불포화 장쇄 지방, 어류 및 조류와 같은 다 불포화 장쇄 지방이 포화 상태 일 수 있습니다. 특히, EPA와 DHA는 태아 발육과 건강한 노화에 필수적인 다 불포화 장쇄 지방입니다. 오크라 오일에 대한 그녀의 이전 연구의 결과를 바탕으로 오메가 -3 지방산, 오메가 -7 및 오메가 -9 인 DPA (docosapentaenoic acid)를 비롯하여 어유 내 다른 오메가 오일과 지방산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