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날 때 꿈을 기억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조각을 모르는 것을 기억할 수 없을 때 좌절감을 느낍니까?

한 연구에 따르면  바나나, 생선, 감자와 같은 음식을 먹으면  꿈을 기억하는 데 도움 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애들레이드 대학 (University of Adelaide ) 의 전문가들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결과는 비타민 B6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개인이 깨어 난 후에도 꿈꾸던 것을 기억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타민 B6로 가득 찬 다른 음식에는 아보카도, 치즈, 달걀 및 우유가 포함됩니다.

5 일 연속으로 참가자들은 잠자기 전에 비타민 B6 보충제를 받았다. 한 자원 봉사자는 "시간이 갈수록 꿈이 더 분명 해졌고 기억이 더 쉬워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는 "하루가지나면서 조각도 잃지 않았다.

연구자들은 참가자들의 수면 패턴이 영향을받지 않았 음을 관찰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꿈이 "더 현실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기들이 자고 꿈꾸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 리더 인 덴 홀름 애시 박사 (Denholm Aspy) 박사는 평균적으로 6 세 이상의 사람들이 꿈꾸는 삶을 보내는 사람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명쾌하게되고 우리의 꿈을 통제하는 법"을 배운다면 우리의 꿈꾸는 시간은 결국 더 생산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 :  미국인들은 더 이상 꿈을 꾸지 않는다 : 전문가는 수면 부족이 우리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한다 .)

꿈꾸는 꿈은 꿈 자체가 계속 진행되는 동안 개인이 자신이 꿈꾸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을 때를 말합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